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장애인단체연합회, 26일 제41회 장애인의 날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1/11/29 [19:47]   조성복 기자

단양군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현경태)는 지난 26일 단양문화예술회관에서 41회 장애인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조덕기 군 행정복지국장, 장영갑 단양군의회의장, 오영탁 도의원, 정관호 단양경찰서장 비롯해 단양군 장애인단체 대표자들과 관계자, 장애인 복지증진 유공자들이 참석해 장애인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단계적 일상 회복 방역 지침에 맞춰 약식 행사로 진행됐으며, 바이러스 전파 예방을 위해 출입구 열 체크 및 손 소독을 실시하며,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참여자들로 이루어진 하모니카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복지증진 유공 8명에 대한 표창, 격려사와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현경태 단양군장애인단체연합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단양군의 장애인 가족들에게 미약하게나마 희망의 등불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내년도 장애인의 날에는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덕기 군 행정복지국장은 장애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환경을 만들고, 편견 없는 환경 속에서 당당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단양군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단양매일뉴스 = 조성복 기자]

 

         [단양한스심리상담센터]

  『 단양군 단양읍 삼봉로 274, 2층 = 043-422-3004 http://hanshealing.com 』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