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기 혼성그룹 KARD, 단양 관광지 홍보에 나서
기사입력  2019/08/08 [06:55]   조성복 기자

단양 매포읍 출신의 제이셉(본명: 김태형)이 속한 대한민국 4인조 혼성그룹카드 KARD가 여름 휴가철 단양의 주요 관광지를 찾아 단양을 홍보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인기그룹 카드(KARD)는 지난 5일 여름 휴가철 여행 컨셉으로 단양의 주요 관광지인 도담삼봉과 사인암을 방문해 '카더라 통신' 유투브 방송을 했다.

 

 

카더라통신은 인기그룹 카드(KARD)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고유 콘텐츠 방송으로 유투브 구독자 수가 230만에 이른다.

 

그룹 카드(KARD)201612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Oh Na Na>로 데뷔해 미국, 일본, 영국, 브라질 등 해외 각국 K-POP 차트에서 다수의 1위를 랭크 했으며, 밤밤(Bomb Bomb)이라는 신곡을 발매하고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단양 출신인 제이셉의 단양 사랑은 유명하다.

 

2017년 라디오 방송인 컬투쇼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출신 지역을 묻는 사회자의 질문에 충북 단양 출신임을 자랑스럽게 이야기 하며 단양 홍보대사로 열의를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군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카드가  녹색쉼표 관광 단양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됐다앞으로 인기그룹 카드가  단양 알림이로서 좋은 역할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단양군은 지난 730일에는 그룹 거북이의 리드보컬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 겸 방송인 금비를 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단양군 알리기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조성복 기자

  

ⓒ 단양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